즐겨찾기+ 최종편집:2023-10-03 오후 07:48:34 회원가입기사쓰기전체기사보기
전체기사
커뮤니티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뉴스 > 종합
‘짝퉁 판매’ 김효린…野에 “국면전환용 퍼포먼스”
“의원 되기 전 운영 의류업 종사
당시 전시품 판매…명예훼손”
조미경 기자 / 입력 : 2023년 05월 25일(목) 19:17

↑↑ 김효린(40) 대구시 중구의원이 25일 오전 중구의회 2층 회의실에서 기자회견을 열고 더불어민주당 대구시당의 논평을 비판하고 있다.<사진출처=뉴시스>
ⓒ 대구광역일보
짝퉁 상품 판매 의혹을 받는 김효린(40) 대구시 중구의원이 25일 더불어민주당을 겨냥해 “대구시민들의 시선을 돌리기 위한 국면전환용 퍼포먼스”라고 주장했다.
김 구의원은 이날 중구의회 2층 회의실에서 기자회견을 통해 자신의 혐의에 대해 왜곡된 사실이 많다면서 사실관계 확인을 요청했다.
그는 “더불어민주당 논평은 (의원이 되기 전) 2018년 의류업 폐업과정에서 몇 점을 단골에게 판매한 것을 두고 구의원으로 활동하면서 전문적으로 가품(짝퉁) 판매한 것으로 매도하고 있다”고 주장했다.
김 의원은 “폐업당시 단골에게 가품이라고 밝힌 후 헐값에 판매한 것과 관련해 익명으로 고발당해 조사를 받은 것이 내용의 전부”라며 “그마저도 상품으로 내놓은 것이 아니라 단골의 요청에 의해 판 것이었다”고 설명했다.
이어 “민주당 논평 속의 ‘전문적으로 가품을 판매하고 있는 파렴치범한 현직 구의원’은 중구의회는 물론 대한민국 어디에도 존재하지 않는 가상의 인물”이라고 지적했다.
김 의원은 또한 “더불어민주당의 일방적으로 논평 선동으로 국민의힘과 의원 개인적이 심각한 명예 훼손을 당하고 있다”며 “언론에서도 당사자의 입장 확인도 없이 자극적 제목을 달아 전국에 퍼트린 만큼 책임이 없다고 할 수 없다”고 지적했다.
그러면서 “지방의 구의원을 이런 식으로 매도하는 것은 민주당이 짊어지고 있는 총체적 비리로 완전히 냉소적으로 돌아선 대구시민들의 시선을 돌리기 위한 국면전환용 퍼포먼스”라고 비판했다.
대구 중부경찰서는 최근 상표법 위반 혐의로 김 구의원을 검찰에 기소의견으로 송치했다. 김 구의원은 짝퉁(모조품) 등을 불법 판매한 혐의를 받고 있다.
민주당 대구시당은 앞서 지난 22일 논평을 통해 “중구 주민들의 소중한 표를 받아 당선이 된 의원이 의정 활동문제도 아닌 짝퉁을 팔아 수사 중이라는 사실에 개탄을 금할 수 없다”고 지적했다.
또 “다른것도 아닌 짝퉁팔이라면 일명 잡범 아닌가”라며 “어디 가서 부끄러워 말도 못 할 것 같다. 이는 중구 주민들을 우롱하고 부끄럽게 만든 것”이라고 비판했다.

조미경 기자  
- Copyrights ⓒ대구광역일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트위터페이스북밴드카카오스토리네이버블로그
 
이전 페이지로
실시간 많이본 뉴스  
사이버 파수꾼 '대구 누리캅스' 맹..
대구경찰. 마약사범 88명 검거
산업형 축제 ‘K-뷰티 페스타 in 경..
포항시, 전국 최초 도로명 주소 ‘..
올해도 예산안 늑장 처리 우려…친..
영양군, 수비면 능이버섯 축제 개최
안동시, 과기부 통신선 정비사업 선..
봉화군, 하반기 소·염소 구제역 백..
영주시, 재해위험지역 해소 사업 적..
野, 김행 청문회 與 불참 기류에 “..
최신뉴스
티웨이항공, 10개 분야 경력직 공..  
㈜태왕이앤씨, 천주교 대구대교구 ..  
건보 대구수성지사, ‘추석명절을 ..  
유류세 인하 연장 여부 이달 중순 ..  
韓 농수산물, 3년간 안전성 부적합..  
윤정로 평화대사협의회 중앙회장, ..  
추석 연휴 관광객 22만명 포항 방..  
민간기업 58%, 장애인 의무고용 미..  
대구지역 분주한 귀경 행렬  
대구경북신공항 화물터미널 시설배..  
2023년 농촌지도자 군위군연합회 ..  
수성구자원봉사센터, 자원봉사 활..  
남구청, 미래마을강사 마을을 잇다..  
달성군 ‘2023 판타지아대구페스타..  
서구, 자랑스러운 구민상 수상자 ..  

회사소개 인사말 윤리강령 광고 윤리강령 구독신청 조직도 광고문의 제휴문의 고충처리인제도 안내 개인정보취급방침 청소년보호정책
상호: 대구광역일보 / 사업자등록번호: 504-86-09341 / 주소: 대구 중구 태평로 286. 2층 / 발행인 : 김영숙 / 편집인: 김성용 / 청소년보호책임자 : 김성용
등록일 : 2023년 03월 22일 / mail: dgynews@hanmail.net / Tel: 053-253-0000 / Fax : 053-253-0041 / 정기간행물 등록번호 : 대구, 아00445
지는 신문 윤리강령 및 그 실천요강을 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