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예천군, 고객중심 민원행정 다양한 민원행정시책 펼쳐
이주현 기자 / 입력 : 2020년 03월 31일(화) 22:26

예천군은 군민들에게 한걸음 더 다가가는 고객중심의 민원행정을 펼쳐 행정에 대한 신뢰와 주민체감 만족도를 높이기 위해 다양한 민원행정시책을 펼친다.
먼저 고객만족과 대민서비스 향상을 위해서 민원실 직원을 비롯한 민원안내도우미를 대상으로 연 2회 이상 전문강사를 초빙해 친절교육을 실시하고 매주 3회 일과시간 전 인사 연습으로 업무 중 친절이 자연스럽게 몸에 베도록 힘쓴다.
교통이 불편한 지역주민이나 고령의 어르신, 학업에 바쁜 학생 등 시간과 경제적 부담을 줄여주고 주민불편사항 개선을 위해 찾아가는 지적민원처리반 운영, 찾아가는 어르신 주민등록증 무료재발급 및 학생주민등록증 발급 신분증 발급 원스톱서비스를 운영하고 있다.
아울러 종합민원과 6급 팀장을 민원안내도우미로 배치하고 매주 화요일 야간민원실(오후 6시~오후 8시) 운영하고 있다. 
이주현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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