즐겨찾기+ 최종편집:2019-08-13 오후 09:29:22 회원가입기사쓰기전체기사보기
전체기사
커뮤니티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뉴스 > 문화
원추의 '오늘의 운세' 2019년 7월16일 화요일 (음력 6월14일 갑인)
대구광역일보 기자 / 입력 : 2019년 07월 15일(월) 14:55

▶쥐띠
참을성 있고 인정도 많지만 인덕이 없는 것이 탈. 예기치 않게 멀리 갈 일이 있겠다. 동쪽으로 가면 괜찮으나 다른 방향에서는 일이 꼬인다. 토지에 손을 대면 쾅 무너지는 소리 난다. 학원 운영자에게는 빛이 보인다. 흰색으로 단장해 볼 것.

▶소띠
마음대로 모든 것이 안 된다고 낙심 말 것. 때가 왔으니 희망이 보인다. 열심히 노력하면 명예도 얻겠다. 친할수록 금전거래 멀리하라. 애정에 흔들리는 마음이니 답답할 뿐. 씨앗은 많이 뿌려놓고도 수확을 못하는 것은 자기 관리가 부족한 탓이다.

▶범띠
부부화목이 가정의 평화이고 사업에도 대성하는 길. 부부 말다툼에 형제 간 눈치 보일 듯하니 눈길로만 말을 하라. 형제의 도움으로 오늘 사업에 행운 깃든다. 1, 4, 12월생은 조심. 사회생활을 원만히 하려면 신용도가 높아야 하겠고 용기도 필요하다.

▶토끼띠
보아도 못 본 척 하라. 참견이 너무 많으면 불화가 생긴다. 넓은 아량으로 이해력을 길러라. 인기업과 연구직에 종사하는 사람은 소원을 이루는 행운의 날. 남쪽에서 물건 보내라 한다. 어두운 마음은 행복도 불행하게 만드는 것이니 긍정적인 자세가 필요.

▶용띠
어제는 고달펐지만 오늘은 웃음꽃이 핀다. 참고 기다린 보람이 있겠으나 스스로는 남모를 걱정거리에 휩싸일 듯. 내 것이 아니면 생각지도 마라. 사업 욕심이 필요한 때이며 사랑 탓에 우는 날. 먼저 다가가 애정을 표현함이 어떨는지.

▶뱀띠
근신하는 하루가 되었으면 좋겠다. 부부 간 언쟁이 직장 일에까지 영향을 미칠 듯하니 3, 9, 11월생 특히 조심할 것. 큰일은 내일로 미뤄라. ㄱ, ㅇ, ㅂ 성씨에게는 행운이 온다. 신선한 마음으로 시작하면 매사가 순조롭겠다.

▶말띠
자신의 능력을 믿고 정진하면 모든 일이 순조롭겠다. 독주하려다 경쟁자에게 패할까 두렵다. 동업은 피하고 선후배 간 친교하는 것이 길. ㄱ, ㅇ, ㅎ성씨는 동남쪽에서 재물이 들어올 듯. 7, 11, 12월생 애정 불만으로 갈등.

▶양띠
사막에서 오아시스를 만난 듯 소망한 일이 성취될 것이다. 주변의 도움이 쉽게 이뤄져 고민이 끝나고 승진 소식도 들릴 듯. 애정에 지나친 신경은 금물. ㄱ, ㅇ, ㅎ성씨 부부싸움 조심할 것. ㅇ, ㅈ, ㅁ성씨의 도움이 필요하다. 그에게 진실을 심어 주어라.

▶원숭이띠
과도한 투자 조심. 남의 것 빼앗으려다 내 것 잃을 수. 노력하며 땀 흘리는 자에게 승전가 들린다. 사랑에도 내 것과 남의 것이 있다. 탐내다가 망신수 있다. 사업은 평탄하나 마음이 허전하다고 도박이나 쾌락에 빠질까 염려스럽다. 정신수양 필요.

▶닭띠
봉사하는 것 보람 크다. 인정받을 때가 올 것이다. 지성이면 감천. 귀인 나타나겠다. 친구의 도움으로 연인도 만나는 행운이 따른다. 돼지, 토끼, 소띠 만나면 길할 듯. 1, 2, 3월생이 아니면 검정색 옷을 입고 좋은 행운을 맞이하라.

▶개띠
따스해 보여도 속은 냉정한 애정으로 남을 기만할 때가 있다. 그것만 조심하면 좋겠다. 하고자 하는 일은 자신감을 가지고 추진하라. 남에게 친절한 것 소용없다. 내 가족 돌보자. 자녀의 건강에 주의할 때이니 지금 사업변동은 금물.

▶돼지띠
말없이 꾸준한 노력파이지만 중단수가 있다. 인내 속에서 일을 진행시키면 소기의 목적을 달성한다. 지나친 욕심은 일을 어렵게 만든다. 하고 있는 것 외에 추가 확장은 삼가. 1, 6, 7월생 수술한 곳 재발 우려 있다. 사업도 변동수.

대구광역일보 기자  
- Copyrights ⓒ대구광역일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트위터페이스북밴드카카오스토리네이버블로그
 
이전 페이지로
실시간 많이본 뉴스  
일본산 주류제품 “OUT”
대구시의회, 日 아베정부 경제침략 ..
대구 신협 이사장, 명의도용 온누리..
자원봉사자들의 구슬땀이 봉화은어..
상주고 학생들 ‘훈민정음 상주본 ..
의성군, 지방재정 신속집행 경북도 ..
남부내륙고속철도 고령역유치위, 군..
군위군, 74주년 광복절 태극기 달기..
이승율 청도군수, 국비확보 행정안..
칠곡군, 日 수출규제 기업지원 총력
최신뉴스
자유무역 파괴 아베정권 규탄  
구미시의원 회기 중 ‘욕설’ 물의..  
포항지진 뒤 여진↓지하수위 회복..  
대구·경북 손잡고 희망 경제 건설..  
경산지역사회건강조사 실시  
청도군, 이동식 CCTV 쓰레기 불법..  
칠곡군, 20일 ‘첫 벼베기’  
고령군, 강소농 경영개선 현장 컨..  
민선7기 군정철학 공유…성주 공직..  
경북도 한우초음파 육질진단 경진..  
칠곡군, 日 수출규제 기업지원 총..  
이승율 청도군수, 국비확보 행정안..  
군위군, 74주년 광복절 태극기 달..  
상주농기센터, 맞춤형 적정 수분관..  
의성군, 지방재정 신속집행 경북도..  

회사소개 인사말 윤리강령 광고 윤리강령 구독신청 조직도 광고문의 제휴문의 채용정보 안내 개인정보취급방침 청소년보호정책
상호: 대구광역일보 / 사업자등록번호: 504-86-09341/ 주소: 대구 동구 동대구로85길 60 5층 / 발행인.편집인: 정주필 / 청소년보호책임자 : 정주필
mail: dgynews@hanmail.net / Tel: 053-253-0000 / Fax : 053-253-0041 / 정기간행물 등록번호 : 대구, 가00016
지는 신문 윤리강령 및 그 실천요강을 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