즐겨찾기+ 최종편집:2019-12-04 오후 09:13:03 회원가입기사쓰기전체기사보기
전체기사
커뮤니티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뉴스 > 문화
원추의 '오늘의 운세' 2019년 7월17일 수요일 (음력 6월15일 을묘, 제헌절·유두절)
대구광역일보 기자 / 입력 : 2019년 07월 16일(화) 15:20

▶쥐띠
 분주하기만 할 뿐 소득이 없다. 신상에 우환이 염려되니 각별히 조심하라. 남에게 친절한 것은 나쁜 것이 아니나 가족도 소홀히 하지 마라. 2, 7, 11월생 여색에 주의할 것. 의욕을 가지고 박력있게 밀고 나가는 것이 행운을 잡는 길이다.

▶소띠
 순서를 알고 분명한 선택을 해야 할 때가 왔다. 들쥐 잡으려다 집으로 쥐를 들여 기르는 격. 1, 4, 10월생 금전운은 중단. 애정의 갈등도 심각하다. 어떠한 액운이 닥친다 해도 재치있는 순발력으로 처리해야겠다. 고통은 잠시다.

▶범띠
 예정에 없는 출타는 금물이다. 꽃피는 봄에 과일을 따려고 나무 밑으로 가는 어리석음을 버려라. 경솔함을 비웃는 자가 있다. 쥐, 범, 닭띠 믿지 말라. 1, 2, 8월생 이정표 잃은 방황이 심각한 상태. 끊을 것은 끊고 버릴 것은 버려라.

▶토끼띠
 어수선한 주변을 정리하고 한 가지만 선택하는 것이 현명하다. 물도 기름도 아니니 되는 일이 없다. 물이 없으면 찾아라. 힘과 땀으로 생수를 얻으려는 노력이 필요한 날. 4, 11, 12월생 큰 행운이 다가오니 준비하고 포착하라.

▶용띠
 친구를 만나 술도 생기는 좋은 날. 인기도 상승하니 기분이 마냥 상승곡선을 탄다. 그렇다고 우쭐해하지 말라. 겸손한 마음으로 꾸준한 노력이 필요. 애정에는 틈 생길 우려. 양보와 이해심으로 메워라. 1, 7, 11월생과의 거래는 조심할 것.

▶뱀띠
 가진 자가 강자이다. 자존심은 금물이다. 상대를 알고 대하라. 사업가는 대성할 기회가 왔다. 희망이 보인다. 둘이서는 참 좋으나 주변사람들로 인해 사랑하는 사이에 금이 간다. 8, 9, 12월생 타인 때문에 답답한 심정. 지혜로운 마음가짐이 필요한 때.

▶말띠
 철저한 계획으로 추진해야겠다. 용기만으로 모든 일이 다 되는 것은 아니다. 손해가 있겠으니 재검토가 필요한 때. 자유롭게 임하라. 부모와 눈치작전 벌이는 시기다. 오늘 음주는 삼가. 1, 3, 5월생 사랑에 울고 신병으로 고통 있다.

▶양띠
 자신의 처지를 알고 분수를 지키는 것이 최상의 길이다. 어떠한 일을 해도 결코 성공한다는 보장은 없다. 새로 시작할 일은 잠시 보류함이 좋을 듯. 금전 약속은 꼭 지켜라. 허영심으로 뜬구름 잡겠다는 자만심은 버리는 것이 좋을 듯.

▶원숭이띠
 연인과 데이트라도 즐김이 어떨까. 혹 청혼이 있을 수 있으니 자존심은 버리고 즐거운 시간을 보냄이 좋을 듯. 여자는 핑크빛이나 보라색으로 단장하면 길하다. 2, 5, 11월생은 갈등. 이기적이고 불순한 태도가 일을 망치는 격.

▶닭띠
 자녀로 인해 신경 쓸 일이 있겠다. 심한 꾸중은 자제함이 좋다. 지나친 참견도 삼가라. 오늘만이라도 시간을 내 대화로 푸는 것이 미래의 걱정을 막는 길. 의류업자는 더 투자하라. 사회생활을 원만히 하려면 신용도가 높아야 하고 용기도 필요한 것.

▶개띠
 홀로서기가 힘이 들고 한층 더 뛰어야 할 날. 인덕 없어 한숨 쉬게 된다. 남의 마음도 헤아릴 줄 알아야겠다. 지나친 사업 투자에는 책임만 부과된다. 동업은 힘이 없다. 소화불량 조심. 형제자매와 부모의 일에 간섭하는 것은 삼가라.

▶돼지띠
 힘이 들고 어려울지라도 성공의 길이 보인다. 지성이면 감천 하늘도 복을 내릴 것이다. 내 앞길은 나만이 개척한다. 채무관계 철저히. 남녀관계 조심할 것. 1, 2, 8월생 건강유지에 신경 써라. 쓸데없이 투기에 손대면 후회. 애정 근심. 쓸데없이 투기에 손대면 후회 애정에 근심.

대구광역일보 기자  
- Copyrights ⓒ대구광역일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트위터페이스북밴드카카오스토리네이버블로그
 
이전 페이지로
실시간 많이본 뉴스  
인천공항! 이제 영천에서 바로 간다
영천시, 전국음악경연대회 입상자 ..
영천서 승마인들의 뜨거운 열정 빛..
영천시 바이오가스화시설 최우수 폐..
예천군, ‘부산 유기농·친환경..
대구농협 ‘사랑의 김장김치 나누기..
주낙영 경주시장, 공공비축미 수매..
다목적어업지도선 ‘영덕누리호’ ..
‘상주 사과’ 대만으로 첫 수출길 ..
마음정원 가꾸기 사업으로 ‘행복한..
최신뉴스
김천시 정신건강복지센터 정신장애..  
구미 민선 첫 체육회장 선거 5파전..  
문경시, 내년 노인일자리 지원사업..  
군위군 창작 뮤지컬 ‘삼국유사’ ..  
공군 제16전투비행단, 상주 중동면..  
의성군, 노후관 개량 110억 투입  
‘소비자의 날’ 경북 소비자운동..  
영덕군, 취약계층 위기가구 슈퍼비..  
울릉도 ‘따뜻한 나누미’ 전달…..  
포항시, 이웃돕기 성금모금 운동 ..  
‘나눔의 열기로 뜨거운 울진’ 1..  
국도7호선 영덕군 국도감응신호 운..  
주낙영 경주시장, 공공비축미 수매..  
다목적어업지도선 ‘영덕누리호’ ..  
경주시 기업부설연구소協 발족…지..  

회사소개 인사말 윤리강령 광고 윤리강령 구독신청 조직도 광고문의 제휴문의 채용정보 안내 개인정보취급방침 청소년보호정책
상호: 대구광역일보 / 사업자등록번호: 504-86-09341/ 주소: 대구 동구 동대구로85길 60 5층 / 발행인.편집인: 김성용 / 청소년보호책임자 : 김성용
mail: dgynews@hanmail.net / Tel: 053-253-0000 / Fax : 053-253-0041 / 정기간행물 등록번호 : 대구, 가00016
지는 신문 윤리강령 및 그 실천요강을 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