즐겨찾기+ 최종편집:2019-07-18 오후 09:02:17 회원가입기사쓰기전체기사보기
전체기사
커뮤니티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뉴스 > 문화
원추의 '오늘의 운세' 2019년 6월18일 화요일 (음력 5월16일 병술)
대구광역일보 기자 / 입력 : 2019년 06월 17일(월) 15:21

▶쥐띠
 계획한 일이 부진하다고 중도에 포기하지 마라. 기회를 놓치지 말고 전진하면 대성할 수. 양보하는 태도로 언행을 조심함이 좋다. 남자는 여성의 유혹에 빠지면 헤어나기 힘들다. ㅁ, ㅅ, ㅊ성씨는 진실이 통할 때이다. 북쪽에 힘 있다.

▶소띠
 지금은 진퇴양난에 놓여 있지만 지혜로운 판단에 의해서 행운을 잡을 수 있다. 어수선한 주위를 냉정하게 정리함이 좋을 듯. 여러 사람에게 마음을 두지 말고 한 사람만 선택함이 좋겠다. 7, 9, 11월생 노란색 삼가고 신경은 뚝.

▶범띠
 새로운 각오로 앞날을 설계하라. 엎질러진 물을 다시 담을 수는 없다. 실수를 계기로 반성하고 후회 없는 미래를 기약하는 것이 좋을 듯. ㅂ, ㅇ, ㅎ성씨를 조심하고 직장인은 자기 사업을 중단해야 찬사를 듣는다. 회색이 행운.

▶토끼띠
 자녀에게 너무 큰 기대감은 부담을 준다. 부모 자식 간이라도 계산은 정확해야 한다. 나이 차이를 초월해서 사랑하는 법이니 주위를 의식하지 말 것. 투자는 식품계가 길하다. ㄷ, ㅊ, ㅍ성씨는 형제 간 의견대립에 주의.

▶용띠
 부담스럽고 책임질 일이 생길 수 있으니 보증이나 문서관리에 조심해야 하며 언행에도 신중해야 한다. 가정은 애정 문제로 신경 쓸 일이 있다. ㄴ, ㅈ, ㅍ성씨 유비무환이다. 뱀, 원숭이, 돼지, 닭띠가 좋다. 푸른색이 길.

▶뱀띠
 사소한 일에 너무 신경 쓰지 않아도 될 듯. 조여 있던 나사가 풀릴 듯하다. 열심히 노력한 자에게는 풍성한 수확이 있다. 북쪽에서 행운이 올 것이다. 5, 7, 11월생 가정만은 반드시 지켜야 하니 유념할 것.

▶말띠
 시작은 어려우나 결국 좋은 성과가 있겠다. 중개업이나 건축업을 하는 사람은 소득이 있겠고 귀인이 돕는 운수다. 애정에는 자신을 갖고 상대에게 힘을 주어라. 공직자는 책임 완수. 투기는 금물. 서, 남쪽이 길 방향. ㅂ, ㅇ, ㅎ성씨 기회를 포착하면 대성할 수 있다.

▶양띠
 사춘기 자녀를 가진 부모는 각별히 신경을 써야 할 운이며 지나친 간섭보다 세심한 사랑으로 관심을 보이고 대화로 감싸주는 것이 좋겠다. 서, 북쪽 친구를 조심하게 하는 것이 자녀에게 이롭다. ㄱ, ㄴ, ㅇ성씨는 갈 길이 멀다.

▶원숭이띠
 남에게 지지 않으려는 면은 강하나 자신감이 약해져 울상이다. 항상 외롭고 쓸쓸하다고만 느낀다. 지금 당신은 변모된 모습으로 성의를 다해 마음을 전달할 때. 단 투기만은 삼가라. 3, 7, 9월생 지나친 신경으로 신병수.

▶닭띠
 자녀들이 어리다고 방심해선 안 된다. 오늘은 가정이 귀중함을 알아야 할 때. 자녀로 인해서 자존심 상할 일 있을 듯. 애정은 금전문제로 다툼 예상. 사랑하는 자라도 점검해 볼 필요 있다. 토끼, 용, 돼지띠의 마음이 상했다.

▶개띠
 항상 욕심이 앞서니 득이 없다. 말부터 앞세우지 말고 실천부터 하라. 자녀들의 건강에 유의하라. 북, 동쪽에 귀인이 있다. 어려움을 상의할 것. ㅁ, ㅈ, ㅎ성씨 삼각관계의 중간에서 애정도 금전도 눈치 싸움하는 격. 지혜로운 판단 필요.

▶돼지띠
 자신을 잃고 태만하다가 자기 배당도 못 받는 격이다. 자만심은 금물이며 가족의 뜻을 따르는 것이 가정의 화목을 위해서 현명한 자세다. 애정적으로 구설이 크겠다. 2, 9, 11월생 등허리에서 콩 튄다. 동업자와 의견충돌.

대구광역일보 기자  
- Copyrights ⓒ대구광역일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트위터페이스북밴드카카오스토리네이버블로그
 
이전 페이지로
실시간 많이본 뉴스  
“안동대 갑질 교수 처벌하라”
도홍진 사회복무요원, 응급조치로 ..
원추의 '오늘의 운세' 2019년 7월16..
원추의 '오늘의 운세' 2019년 7월17..
원추의 '오늘의 운세' 2019년 7월15..
‘월배 삼정그린코아 카운티’ 견본..
추경 5천억 달성… 성주 지역발전 ..
대마는 미래의 고부가가치 신성장동..
文의장 “계류법안 1만5천건…잠자..
울릉군보건의료원, 청소년 흡연Z..
최신뉴스
경북대, 대한민국학술원 우수학술..  
영남대 ‘농업 생산성 향상 태양광..  
한여름 밤 도심 속 ‘2019 그라시..  
강은희 號, 모든 아이가 성공하는 ..  
티웨이, “여름휴가 배달 왔습니다..  
‘월성 삼정그린코아 포레스트’ 2..  
포항시, 촉발지진 위험 지하수로 ..  
대구농협, 달성군 마비정벽화마을..  
가스公, 지역 어르신 일자리 창출..  
이희진 영덕군수, “인구유출 방지..  
올해 성장률 2009년 이후 최저로 ..  
경주시, ‘2019년 문무대왕 해양포..  
청도군지역사회보장협, 썸머키트 6..  
경북 5~6월 서리·우박 피해액..  
허위 전표로 홀인원 축하보험금 가..  

회사소개 인사말 윤리강령 광고 윤리강령 구독신청 조직도 광고문의 제휴문의 채용정보 안내 개인정보취급방침 청소년보호정책
상호: 대구광역일보 / 사업자등록번호: 504-86-09341/ 주소: 대구 동구 동대구로85길 60 5층 / 발행인.편집인: 정주필 / 청소년보호책임자 : 정주필
mail: dgynews@hanmail.net / Tel: 053-253-0000 / Fax : 053-253-0041 / 정기간행물 등록번호 : 대구, 가00016
지는 신문 윤리강령 및 그 실천요강을 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