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북도영양교육지원청은 1일 고객중심의 행정서비스를 제공하고 고객만족도 향상을 위해 2015년 1분기 친절공무원으로 배승대 주무관을 선정했다.친절공무원은 2015년부터 직원들의 친절마인드 향상과 동기부여를 위해 분기별 자체모니터링을 통해 선정하고 있으며, 배승대 주무관은 민원이 많이 발생하는 재산업무를 담당하면서 해박한 업무지식과 고객 맞춤식 행정서비스를 제공, 모두가 공감하는 서비스를 실천했다.영양교육지원청은 행정서비스 향상을 위해 방문 민원인을 위한 각 과별 민원 안내 담당자를 지정·운영하고 있으며, 정기적인 친절교육과 실습을 통해 민원 업무의 공백을 제거하고, 신뢰도 제고를 위하여 다양한 노력을 하고 있다.김인달 영양교육지원청 교육장은 “이번 친절공무원 선정을 통해 행정서비스 마인드 정립과 지속적인 개선노력으로 교육행정 서비스의 수준을 한층 더 끌어 올릴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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