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남부교육지원청은 관내 각급 학교의 신규임용자 및 회계업무담당자를 대상으로 `찾아가는 학교현장 행정지원서비스`를 운영하고 있다.남부교육지원청이 찾아가는 행정지원서비스는 학교현장에서 시설공사, 용역, 물품계약, 적격심사 및 나라장터 이용요령 등 각종 회계업무 처리에 어려움이 있을 시 서비스를 요청하면 해당학교를 직접 방문해 1:1 맞춤형 컨설팅을 실시한다.특히 신규임용자와 행정경력이 짧은 직원들의 회계업무에 대한 부담감을 해소하고 전문성을 높여 교육현장지원에 큰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김규철 행재정지원과장은 “이번 찾아가는 행정지원서비스를 통해 일선학교의 신규임용자 및 회계업무담당자들 업무처리에 도움이 될 뿐만 아니라 고객만족도 향상에 기여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