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크로드 경주가 ‘2015 소비자의 선택’ 대상을 수상했다. 12일 경주엑스포에 따르면 이번 2015 소비자의 선택은 국내 최고의 소비자 조사기관인 한국리서치에서 항목별 소비자의 직접 평가를 바탕으로 선정됐다. 실크로드 경주 2015는 전통문화와 ICT 첨단기술의 절묘한 접목, 한국문화와 세계문화의 융화, 풍성한 창작콘텐츠, 다양한 한류콘텐츠들을 선보였다.또 실크로드라는 특별한 테마를 살려 세계 최초 문화엑스포의 저력을 제대로 선보였다는 점에서 높은 점수를 받았다. 이동우 경주문화엑스포 사무총장은 “이번 행사를 통해 경주가 신(新)문화실크로드의 출발점임을 확인했다”고 말했다. 한편 제5회 소비자의 선택은 브랜드 전략 및 정책, 브랜드 소비자 만족도 측정 및 충성도, 브랜드의 공헌 수준, 브랜드 선호도·충성도·차별화 조사 등 3단계 과정을 거쳐 총 52개 브랜드를 선정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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