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북교육청은 16일부터 20일까지 행정서비스 마인드의 질적 제고 및 최상의 교육서비스로 교육수요자의 만족도를 높이기 위해 본청 전 직원을 대상으로 친절교육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교육은 전 직원 모두가 친절응대의 기본 화법과 고객의 입장이 돼 실습하는 고객감동 미소 연출법 등을 통해 고객만족도를 위한 실질적인 교육이 이루어질 수 있도록 이론과 실습을 곁들인 체계적인 교육을 실시함으로써 교육행정 서비스의 질적 수준을 한층 더 끌어 올릴 것으로 기대된다. 윤영태 총무과장은 “이번 교육을 내실 있고 적극적으로 추진함으로써 고객중심의 교육만족 서비스 실현 및 친절의 생활화를 통해 학부모 및 교육기관을 찾으시는 모든 교육수요자에게 최상의 교육서비스를 제공해 고객이 감동하는 ‘명품! 경북교육’이 실현되도록 최선의 노력을 기울이겠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