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광역일보 창간 13주년을 애독자 여러분과 더불어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어렵고 척박한 환경을 이겨내고 정론직필 한 길로 달려온 것에 대해 큰 박수를 보내며, 희망찬 미래를 열어가는 알찬 신문이 되길 기원합니다.여론을 선도하고 공론을 만들어 내는 것도 언론의 몫입니다. 대구광역일보는 지역민의 애환을 살피고..
대구광역일보의 창간 18주년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임직원과 애독자 여러분께도 축하의 인사를 전합니다.정보화 사회에서 언론의 사명과 역할은 참으로 중요시되고 있으며 지방화 시대를 맞아 지역 언론의 중요성은 그 어느 때보다 강조되고 있습니다.대구광역일보는 18년이라는 시간 동안 지역민들의 여론을 대변하고 ..
대구광역일보의 창간 18주년을 26만 경산시민과 함께 진심으로 축하합니다.아울러 지역의 새로운 희망을 만들어 가고자 부단히 노력하시는 대구광역일보의 임직원 및 기자 여러분의 노고에 깊은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지난 18년간 대구광역일보는 지역 언론의 열악한 환경과 많은 어려움 속에서도 지역민의 가장 가까이에..
급변하는 국내외 정세속에서 변화와 쇄신을 선도하며, 지역발전의 견인차 역할을 해 온 대구광역일보 창간 18주년을 맞아 상주시민 모두와 함께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대구광역일보는 여러 가지 어려운 여건속에서도 시?도민에게 다양하고 유익한 정보를 제공하고, 지역 현안에 대한 예리한 시각으로 건전한 비판과 함께 ..
대구·경북인의 문화의식 고양과 알권리를 충족시키고 지역발전을 선도해 가는 대구광역일보의 창간 18주년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그동안 대구광역일보는 지역의 주요현안마다 건전한 비판과 정론직필로 대구·경북의 발전을 위한 견인차 역할을 훌륭히 수행해 왔으며, 홍수처럼 쏟아지는 다양한 정보 속에서 올바른 시..
신록의 계절 7월을 맞아 귀 사의 창간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이번 창간을 통해 우리지역 발전을 위한 정보와 소통의 공간이 군민을 위해 더욱 확대되기를 기대합니다.지방자치시대 지역신문의 역할은 지역의 특성에 맞는 다양한 콘텐츠를 구성해 차별화된 색깔을 갖고, 지역주민과 경제와 문화 발전의 방향을 함께 모색..
대구·경북에서 많은 독자들의 사랑과 성원을 받으면서 새로운 언론문화 창달을 위해 헌신 노력해 온 대구광역일보의 창간18주년(복간13)을 5만 예천군민과 더불어 진심으로 축하를 드립니다.대구광역일보는 인터넷의 발달로 점점 위축돼가는 신문시장의 어려운 여건에도 18년이라는 긴 세월 동안 언론으로서 사명감을 가지..
대구광역일보 창간 18주년을 3만여 청송군민과 함께 축하드립니다.우리사회가 여러모로 어려울 때 언론은 지역에 대한 자긍심과 올바른 가치관을 심어주는 이정표라고 생각합니다.언론에는 두 가지 기능이 있다고 합니다. 하나는 진실을 비춰주는 ‘거울의 기능’이고, 다른 하나는 독자에게 희망을 주고 나라와 지역사회에..
대구광역일보의 창간 18주년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대구광역일보가 대구 경북과 함께 성장해온 18년 동안 임직원, 기자님들이 보여준 대구 경북 대표 정론지의 역할을 앞으로도 이어주기를 영양군민과 함께 항상 응원하겠습니다.대구광역일보가 지역의 여론을 대변하는 신문으로 문화와 생활, 정치, 경제 등 다양하고 폭..
대구광역일보의 창간 18주년을 봉화군민과 함께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그동안 대구광역일보는 참다운 지방신문을 지향하며, 창간의 초심으로 늘 처음처럼 우리 대구·경북 지역주민에게 올바른 방향으로 새로운 길을 제시해 왔으며, 또한 정론직필(正論直筆) 정신을 기치로 지역을 대변하는 향토지로서, 지역동향과 정보..
대구광역일보 창간 18주년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1996년 '밝고 바른 아침신문'을 사시(社是)로 창간된 대구광역일보는 그동안 독자의 가슴까지 생각하는 지방종합일간지로 사회 전반적인 사안들을 신속하고 생생하게 전달하기 위하여 노력해왔습니다. 18년의 역사를 이어나갈 수 있도록 열과 성을 다해 지역 소..
대구광역일보의 창간 18주년을 성주 5만 군민과 함께 축하드립니다.균형잡힌 시각과 깊이 있는 분석으로 언론의 사회적 책임과 역할을 훌륭하게 수행해 왔으며,지역 여론의 중심으로서 지역발전과 독자 참여를 통한 여론형성 소통의 중심으로 자리를 잡으며 창간 18주년을 맞게된 것은 참으로 박수 받아야 할 일이라 생각됩..
대구광역일보의 창간 18주년을 1만 군민과 함께 진심으로 축하드리며, 바른 언론의 길을 걷기 위해 노력하신 대구광역일보 김성용 대표님을 비롯한 임직원 여러분께 힘찬 격려의 박수를 보내드립니다.창간 이래 지난 18년간 대구광역일보는 대구·경북 지역의 소식을 주민들께 제공하면서 군정을 건설적으로 비판하고 정확..
지역발전을 위한 창의적 대안과 비전을 제시하고 있는 대구광역일보 창간 18주년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1996년 창간 이후 정론직필의 정신을 유지하며 지역사회 발전을 위해 애써주신데 대해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언제나 바른 시각에서 책임 있고 품격 높은 보도로 미래의 언론문화를 선도하는 언론사로 성장하기를 기..
항상 지역에 애정을 가지고 지역민과 함께 울고 웃는 대구광역일보 창간18돌을 축하드립니다.그 동안 대구광역일보가 지나온 발자취마다 지역의 민심을 대변하고, 시대의 올바른 정론과 공정한 보도로 지역에 이바지한 것에 대해 대구광역일보의 존재 가치가 크다고 할 수 있겠습니다.앞으로 대구광역일보가 지금까지 해왔..
대구광역일보 창간 18주년을 21만 구민과 함께 진심으로 축하드리며 대구광역일보 가족 여러분의 앞날에 무궁한 발전과 번영을 기원합니다.그동안 대구광역일보는 각종 현안에 균형 잡힌 시각과 깊이 있는 분석으로 지역발전의 길잡이 역할을 훌륭히 수행해왔습니다. 특히 선정적인 뉴스나 부정적인 기사보다는..
대구광역일보 창간 18주년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날마다 새로운 희망으로 살아가는 지역주민들의 삶의 향기를 전하기 위해 노력하시는 대구광역일보 임직원을 비롯한 관계자 여러분께 진심으로 경의를 표합니다.지역 신문은 신속한 정보와 소식을 전하는 것도 중요하지만 무엇보다도 ‘정론직필’(正論直筆)의 정신으로 ..
안녕하십니까?대구·경북 시·도민들과 애환을 함께하고 더불어 사는 행복한 세상을 만들기 위해 부단하게 노력해 온 대구광역일보의 창간 18주년을 45만 대구광역시 북구민과 함께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대구광역일보는 지난 18여년 동안 지역의 유력 일간지로서 대구?경북 전역에서 발생한 다양한 소식을 신속 정확하게 ..
대구·경북지역의 종합 일간지로서 시·도민들의 알찬 정보 제공의 눈과 귀가 되고자 나날이 발전하는 대구광역일보 창간 18주년을 진심으로 축하 드립니다. 오늘날 우리는 시시각각 변화되는 사회구조 속에서 넘쳐나는 정보의 홍수 시대를 살아가고 있습니다.올바른 가치판단을 통해 보다 지혜롭고 보람된 삶을 살아..
독자의 가슴까지 생각하는 ㈜대구광역일보의 창간 18주년을 46만 수성구민과 함께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앞으로도 지역 현안을 두루 살펴 진실을 밝혀 알리고, 긍정적인 방향으로 여론을 형성하는 등 지역사회의 새로운 변화를 이끌어 주시리라 믿어 의심치 않습니다.지난 18년간 축적된 지식, 정보, 경험을 바탕으로 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