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전력공사가 온라인에서의 감성적 소통을 위해 한전 공식 블로그 ‘굿모닝 KEPCO’(http://blog.kepco.co.kr)를 1일 오픈했다. 한전 블로그는  2012년 오픈한 페이스북, 트위터, 미투데이, 카카오스토리에 이은 5번째 공식 SNS 소통 채널로 기존 한전 SNS 채널의 허브(Hub) 역할을 할 계획이다. 한전 블로그는 사내소식뿐 아니라 생활공감형 콘텐츠를 함께 구성해 전 세대가 공감할 수 있도록 운영하며 ‘전력질주’, ‘활력충전’, ‘RECRUIT(리쿠르트)’, ‘더불어 함께’, ‘NOTICE(노티스)’ 등 5개 카테고리로 구성된다.‘전력질주’에서는 향후 미래신성장 사업으로 중점 추진하고 있는 스마트그리드?신재생 에너지를 소개하며 ‘활력충전’에서는 최근의 인기 트렌드와 맛집 및 여행정보 등 생활 공감형 콘텐츠를 주제로 다룬다.또한 ‘리쿠르트’는 성공적인 취업과 한전이 추구하는 인재상, ‘더불어 함께’는 업무과정에서 일어나는 직원과 고객간 만남을 소개한다. 한전은 공식 블로그 오픈에 맞춰 62명의 ’제1기 전기사랑 블로그 기자단‘도 선발했다.‘전기사랑 블로그 기자단’은 오는 3일 발대식을 갖고 앞으로 9개월 동안 일반국민의 시각에서 한전과 전국에 산재된 전력사업 현장, 최근 인기 트렌드 등을 취재하는 등 본격 활동에 들어간다. 조환익 사장은 “한전 공식 블로그를 통해 한전을 알기 쉽게 알리고, 다양한 고객과 더 가깝게 소통해 ‘사랑받는 한전, 따뜻한 한전’으로 다가가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밝혔다.뉴시스
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