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시교육청은 오는 11월4일까지 교육청의 민원서비스를 제공받은 민원인을 대상으로 2022년 민원만족도 설문조사를 실시한다.
27일 대구교육청에 따르면 이번 설문조사는 대구교육청이 제공하는 민원행정서비스에 대한 고객들의 의견을 수렴해 내년 민원업무 제도개선 추진 계획 수립에 반영하는 등 시민들의 민원 편의 증진 및 민원서비스 수준 제고를 위해 마련됐다. 설문은 민원처리 시 친절성·신속성·공정성·전문성, 편의시설 만족도, 민원서비스 개선사항 등 5개 분야 10개 문항으로 구성됐다. 설문조사에 참여하고자 하는 시민은 대구교육청 민원실에 비치돼 있는 QR코드를 활용해 모바일로 참여하거나 설문지를 직접 작성·제출하면 된다. 대구교육청 홈페이지에서 온라인으로도 참여 가능하다.
강은희 교육감은 “이번 만족도 조사를 통해 부족한 부분은 개선하고 앞으로도 시민들의 눈높이에 맞춰 감동을 주는 민원서비스가 되도록 지속적으로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황태용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