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 중구는 3월부터 10월까지 근대골목(골목투어 1~5코스)을 방문하는 관광객을 대상으로 다양한 포즈와 소품 등을 활용해 재미있게 찍은 사진으로 이달의 베스트 포즈상을 선정하는 ‘근대골목 베스트 포즈 찾기 이벤트’를 운영한다.
‘근대골목 베스트 포즈 찾기 이벤트’ 참여는 근대골목(골목투어 1~5코스)에서 멋진 포즈와 다양한 소품을 활용해 사진을 촬영한 후 약령시 관광안내소(남성로 27-1) 또는 김광석길 관광안내소(달구벌대로 2238)를 방문제출하거나 골목투어 홈페이지(www.jung.daegu.kr/new/culture) 공지사항에서 동의서를 다운로드해 사진과 함께 메일(golmok3324@gmail.com)로 제출하면 된다.
이벤트 참여자에게는 즉석 사진인화 서비스 또는 관광홍보물품을 제공하며, 사진을 해시태그(#근대골목베스트포즈찾기 등)와 함께 SNS에 업로드하면 두가지 혜택을 모두 받을 수 있다.
또 계산예가 일원에서 방문객의 투표로 매월 ‘이달의 베스트 포즈상’을 선정해 수상자에게는 소정의 상품을 제공하고 연말에는 수상작 전시회를 개최할 예정이다.
자세한 사항은 골목투어 홈페이지 공지사항을 참고하거나 약령시 관광안내소(☎661-3324) 또는 김광석길 관광안내소(☎661-3328)로 문의하면 된다.
류규하 중구청장은 “근대골목을 방문하는 관광객들에게 추억을 남길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를 제공하고 중구 관광에 활기를 더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조미경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