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건강보험공단 대구수성지사(지사장 박용규)는 올해 고객서비스를 더욱 잘 하기 위해 실천 슬로건을 ‘마음으로 듣고, 미소로 말하자!’로 정해 선포했다. 이 슬로건은 직원들이 서비스를 한마음, 한 방향으로 펼쳐 나가기 위해 직원 공모를 통해 선정했다.이번, 슬로건은 선언적인 내용보다는 직원들이 고객을 위해 실천하고 지향해야 할 구체적인 방법을 제시하는 슬로건으로, 대구수성지사는 올해 이 슬로건을 기치로 고객서비스 전략과 실행과제를 마련해 추진 한다.박용규 지사장은 “고객의 입장에서 듣고, 말 하는 것이 진정성 있는 서비스다”며, “직원들이 실천 슬로건을 늘 염두에 두고 일하는 친절한 공단이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의지를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