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성산업은 올해 상반기 신입·경력사원을 채용한다고 14일 밝혔다.
모집부문은 신입과 경력으로 나뉜다.
신입은 기술직(건축, 안전, 기계, 전기, 환경, 건축설계·디자인)과 관리직(자금, 업무, 홍보)을 각각 모집한다.
응시자격은 기술직의 경우 4년제 대학이상 관련학과 졸업자 또는 오는 8월 졸업예정자로서 각 지원분야별 관련자격증(기사 이상) 소지자이다.
환경의 경우 환경공학, 화학공학, 기계공학 관련학과 전공자이다.
관리직의 경우 4년제 대학이상 졸업자 또는 오는 8월 졸업예정자이며 전공은 무관하다.
경력은 기술직(건축, 기계, 전기, 건축설계·디자인)과 관리직(주택영업, 업무, 인사총무)을 각각 모집한다. 모집직급은 대리~차장급이다.
응시자격은 기술직의 경우 각 분야 관련업무 2년이상자로서 관련전공 및 자격 보유자는 우대하며 기계의 경우 소방기술자 중급 이상인자, 전기의 경우 CAD가능자는 우대한다.
관리직의 경우 주택영업은 정비사업, 주택영업(분양 및 입주관련) 경력 4년이상자, 업무는 공공수주 분야 관련업무 3년이상, 건설관련 자격 보유자는 우대한다.
인사총무는 평가 및 보상제도 기획·운영관리 경력 3년이상, 건설사 인사업무 유경험자는 우대한다.
신입 및 경력 공통사항으로 병역필 또는 면제자로서 해외여행에 결격사유가 없는자로, 해당분야 적격자가 없는 경우 채용하지 않을수도 있다.
국가보훈대상자 및 장애인은 증빙서류 첨부시 관계법에 의거해 우대한다.
또 지원서 기재사항이 허위로 판명될 경우 합격이 취소된다.
응시 지원서는 오는 22일까지 화성산업 홈페이지 인재채용 온라인 지원(www.hwasung.com)을 통해 접수한다.
전형방법은 서류전형, 실무면접(1차), 직무적성검사(신입) 및 임원면접(2차), 신체검사 등을 통해 최종합격자를 선정한다.
서류전형 결과는 오는 27일 홈페이지 공고 및 개별적으로 통보할 예정이며 실무면접(1차)은 30일에 있을 예정이다.
홈페이지(www.hwasung.com)에서 모집요강과 응시자격에 대한 사항을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