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아백화점 쇼핑점과 NC 아울렛 엑스코점은 12~18일까지 ‘새 봄 맞이 대형 기획전’ 행사를 진행한다.이번 행사는 동아백화점 쇼핑점과 NC 아울렛 엑스코점이 지난 2월부터 상품 바이어와 본사 마케팅, 상품확보팀 등이 한 달여 넘게 준비한 행사로 지난 1월 설 명절 이후 유통가에 뚜렷한 이슈가 없는 상황에서 다른 경쟁점 보다 먼저 봄 맞이 대형 기획전 행사를 진행 하여 고객을 선점 하겠다는 전략으로 풀이 된다.
▣동아백화점 쇼핑점 7가지의 감사선물 테마를 통해 바겐세일 행사에 버금가는 감사선물 행사를 진행한다. 오는 14~16일까지 주말 3일간 동아-대구은행 카드를 이용, 20만원 이상 구매 시 1만원 상품권을 준다. 각 상품별 상품권 행사를 통해 악세사리, 화장품 10만원 이상 시 상품권 5000원, 골프웨어 30만원 이상 구매시 상품권 1만5000원, 핸드백·제화 20만원 이상 구매시 1만원 금액할인의 행사를 한다. 진행한다. 행사 첫날인 3월12일 수요일 하루 동안 영캐주얼 매장에서 7만원 이상 구매고객에게 신라면 멀티팩을 200명에게 선착순 제공하며, 아동의류 매장에서 7만원 이상 구매시 5천원권 상품권을 증정한다. 아웃도어 브랜드 매장 역시 12~18일까지 30·60·100만원 이상 구매고객에게 상품권 1만5000원, 3~5만원권을 감사선물로 제공한다. 브랜드별 대형 행사도 다양하게 진행된다. 행사 기간 동안 1층 제화 전문관은 금강제화 신사, 숙녀화 균일가전을 비롯하여, 밀라숀, 피에르가르뎅, 바나바나 핸드백 행사가 진행 되며, 수입명품 편집숍 럭셔리갤러리 매장은 버버리, 펜디, 마이클코어스, 코치 등 해외 토드백을 최대 30%까지 할인 판매 행사를 한다. 6층 전관 행사장에서는 코오롱스포츠, 블랙야크, K2 등 유명 아웃도어 브랜드 종합전 행사를 통해 등산용 바지부터 겨울 다운재킷 까지 의류 전 품목에 대해 최대 40% 가격 인하 행사를 진행하며, 20만원 이상 구매고객에게 대해서는 멀티스카프를 선착순 200명에게 증정한다.
▣ NC 아울렛 엑스코점 ‘제1회 Mom’s LOVE fair’ 행사가 12~16일까지 열린다. 행사는 대구지역에서 최다인 40여개 아동브랜드가 입점한 NC아울렛 엑스코점과 홀트 아동복지회가 공동으로 진행하는 행사로 기간 동안의 행사 수익금의 일부는 홀트 아동복지재단에 전달하여 소외가정 및 위기가정의 아동을 위해 사용 된다.기간 동안 NC 엑스코점은 레노마키즈, 행텐키즈, 소이, 유솔 등 10여개 브랜드의 티셔츠, 바지, 점퍼, 운동화 등 전품목을 7,000원 균일가에 판매하는 행사를 비롯하여 코데즈컴바인키즈, 더데이걸, 이랜드쥬니어 등의 브랜드는 정상가격 대비 최대 70% 할인 된 가격에 판매하는 행사를 한다. 행사장을 방문한 아동고객에게는 아동도서와 기념팔찌, 페이스페인팅 행사 등도 함께 진행 된다. 약 3300m2 (약1,000평)의 야외행사장에서는 아놀드파마, 레노마골프 등 골프 6대 브랜드의 의류를 정상가격 대비 최대 80%까지 할인 판매하는 특가전 행사가 진행되며, 레드페이스, 르까프, 스파오 등 스포츠 용품 및 SPA 브랜드 할인 행사도 함께연다. 윤석호 동아백화점 영업지원팀장은 “설 명절 이후 유통업계에 뚜렷한 이슈가 없는 상황에서 봄 시즌을 테마로 나들이 고객 및 아동용품 구매고객을 선점하기 위해 진행하는 행사로 바겐세일 행사 못지않은 물량을 준비했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