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농협은행 경북영업부는 최근 고객행복을 최우선 가치로 삼고 금융소비자 권익보호에 기여하는 고객중심의 농협은행 구현을 위한 `금융소비자보호의 날` 행사를 열었다. NH농협은행 경북영업부 직원들은 이날 행사에서 금융소비자의 행복을   추구하는 농협은행의 각오와 의지를 다지기 위한 『금융소비자보호 강령』을 낭독하고 이를 실천 할 것을 다짐했다. 금융소비자 보호를 위해 전 직원은 △금융상품에 대한 설명의무, 불공정 영업행위 금지 등 금융상품 판매원칙에 대한 자기점검 △대포통장·민원·불완전 판매 없는 `365일 3 Out-Day`를 실천하기로 결의했다.    NH농협은행은 앞으로 매월 15일을 `금융소비자 보호의 날`로 지정·운영, 금융소비자보호에 대한 인식을 새롭게 하고 금융소비자의 권익을 소중히 여기는 임직원의 마음을 다지고 금융소비자 자기점검을 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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