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건강보험공단 대구수성지사는 고객서비스를 더욱 잘 하기 위한 올해 ‘고객서비스 실천 슬로건’을 선포했다. 슬로건은 전 직원과 각 업무팀이 한마음으로 더욱 친절한 서비스를 실천하도록 행동과 정신의 기치를 마련하고자 선정했다.전 직원이 참여해 ‘친절은 더하고(+), 불편은 빼고(-), 웃음은 나누기(÷)’, ‘만남에 감사하고, 불편에 공감하자!’로 2건을 선정했으며 직원들을 대상으로 공모하고, 직원과 방문 고객을 대상으로 선호도를 조사해 직원과 방문고객 각각의 최다 선호 슬로건으로 정해 직원과 고객의 뜻과 입장을 반영했다.특히 국민건강보험공단 대구수성지사는 ‘친절 더하기’, ‘불편 빼기’, ‘웃음 나누기’의 고객서비스 3대 전략을 설정하고, 각 과제별 실행과제(22개 과제) 또한 선정해 추진 한다.